이번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전시회를 앞두고, NVIDIA는 생성형 AI를 비롯한 인공 지능의 최신 발전과 기타 다양한 첨단 기술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1월 9일 화요일 오전 1시(한국 시간)에 예정된 이 스페셜 이벤트는 공개적으로 스트리밍됩니다. 날짜를 저장하고 NVIDIA 웹사이트, 유튜브 또는 트위치에서 소비자 기술과 로보틱스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이벤트를 시청하세요.
CES 디지털 할리우드에서 진행되는 “리테일의 재편 – 기회를 창출하는 AI“, “직장에서의 로봇“, “스마트 자동차 해부” 등 4개의 세션을 포함해 14개의 컨퍼런스 세션에서 AI와 NVIDIA 기술이 중점적으로 다뤄질 예정입니다.
또한 CES 기간 내내 85개 이상의 NVIDIA 고객 및 파트너가 참여하여 NVIDIA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입니다.
- 소비자: Acer, ASUS, Dell, GIGABYTE, HP, Lenovo, MSI, Razer, Samsung, Zotac 등의 파트너와 함께 AI, 게이밍 및 NVIDIA 스튜디오 발표 및 데모를 진행합니다.
- 자동차: 선도 업체인 Mercedes-Benz, Hyundai, Kia, Polestar, Luminar, Zoox 등과의 파트너십을 소개합니다.
- 로봇 공학: Dream Innovation Technology, DriveU, Ecotron Corp., e-con Systems, Enchanted Tools, GluxKind, Hesai Technology, Leopard Imaging, Segway-Ninebot(Willand (Beijing) Technology Co., Ltd.), Orbbec, Qt Group, Unitree Robotics, Voyant Photonics, ZVISION Technologies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 엔터프라이즈: Accenture, Adobe, Altair, Ansys, AWS, Capgemini, Dassault Systems, Deloitte, Google, Meta, Microsoft, Siemens, Wipro 등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NVIDIA는 투자 커뮤니티를 위해 1월 10일 수요일 오전 12시(한국 시간)에 JP 모건에서 주최하는 CES 온라인 파이어사이드 챗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investor.nvidia.com에서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를 들어보세요.
NVIDIA의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전체 세션 목록과 이번 전시회의 광범위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