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설계 검토부터 가상 환경에서 새로운 빌딩이나 자동차 모델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까지, 다방면의 전문가들은 날마다 복잡한 설계작업을 합니다.
엔비디아는 엔지니어와 설계자들에게 놀라운 그래픽과 컴퓨팅 성능을 제공해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작업 속도도 가속화해줍니다.
최신 기술과 엔비디아 쿼드로(Quadro) RTX가 설계, 건축, 엔지니어링의 워크플로를 어떻게 혁신하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은 오는 3월 22일부터 26일까지 미국 새너제이에서 열리는 GPU 기술 컨퍼런스(GPU Technology Conference, GTC)에 주목해주세요.
세계 각지에서 온 기업들이 RTX 가속화 기술이 적용된 물리 기반 렌더링(physically based rendering),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VR, 3D 그래픽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GTC에 참석하는 분들은 GTC 전시장에서 최첨단 기술 시연을 보고, 업계를 선도하는 첨단기술분야의 리더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답니다. 엔비디아 클라우드XR(CloudXR)을 이용한 5G 무선 스트리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엔비디아 옴니버스(Omniverse)를 통해 어떻게 더 쉽고, 빠르고, 창의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GTC에서 열리는 각종 특별 세션은 제조업, AEC(건축, 엔지니어링, 건설)분야의 전문가들이 기술 리더십을 실리콘밸리에서 자국으로 이전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 미국의 건축회사 콘 페더슨 폭스 어소시에이츠(Kohn Pedersen Fox Associates)는 고객들이 딥 러닝 기술을 이용해 어떻게 향상된 설계와 시뮬레이션을 생성할 수 있는지 설명할 예정입니다.
- 프랑스 자동차 제조기업 르노(Renault)와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은 RTX 기반의 3D익스피리언스 카티아(3DEXPERIENCE CATIA)를 사용한 고급 설계 시각화 기술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 크리에이티브 기업 네오스케이프(Neoscape)는 엔비디아 RTX로 렌더링 소요시간을 어떻게 수 주에서 단 몇 시간으로 단축할 수 있었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 혼다 R&D연구소(Honda R&D)는 보행자 보호 성능 분석을 위해 GPU 가속화 컴퓨터 지원 엔지니어링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설명할 예정입니다.
- ESI 그룹은 클라우드XR(CloudXR)이 풍부한 그래픽으로 생산과 제조 워크플로에 어떻게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했는지 발표할 예정입니다.
- 이와 함께, 엔비디아는 다양한 에디터와 뷰어 간 특정 장면이나 모델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플랫폼, 옴니버스를 상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GTC에 등록해 AEC와 제조업 분야 세션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