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와 설계자들은 엔비디아 기술을 사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면서 복잡한 제품과 건물 설계 프로젝트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GPU 기술 컨퍼런스를 통해 그 자세한 내막을 들여다 볼 수 있죠.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새너제이에서 열리는 GTC에서 참가자들은 인터랙티브 물리 기반 렌더링과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가상현실, 3D 그래픽 가상화, 딥 러닝 애플리케이션 최신 기술로 설계 워크플로를 향상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선도적 아키텍처 기업이 엔비디아 쿼드로 RTX GPU를 활용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건물의 설계 방식을 혁신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기업이 머신 러닝과 딥 러닝을 워크플로에 통합한 사례도 볼 수 있죠. 몰입형 VR이 AEC 산업의 설계를 재정의하는 모습도 확인해 보세요.
GTC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논디자인(CannonDesign)은 엔비디아 홀로덱(NVIDIA Holodeck)으로 설계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가상 워크플로에 엔비디아 쿼드로 RTX를 통합해 렌더링 시간을 최적화 한 사례를 들려줍니다.
· 콘 페더슨 폭스 (Kohn Pederson Fox Associates)가 쿼드로 RTX로 실시간 렌더링, 협업 VR, 데스크톱 가상화가 가능한 워크플로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식을 새로이 개발한 사례를 들어보세요.
· GPU 기술과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VR 기술 발전으로 건물 설계 프로세스를 향상시킨 퍼킨슨앤윌(Perkins+Will)의 사례를 확인해 보세요.
· 허니웰(Honeywell)은 머신 러닝을 사용해 설계 문제를 해결하고 상업용 건물에 맞는 적합한 구성을 찾아낸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PSA 그룹(PSA Group)이 vGPU 기술로 비용 절감, 밀도 향상, 성능 보장을 이뤄낸 사례를 들려줍니다. 캐논디자인과 브라우닝 데이 멀린스 디어도프 (Browning Day Mullins Dierdorf)는 렌더링 시간 속도 향상, 리소스 최적화 개선, 생산성 향상 등 vGPU의 이점을 논할 예정이죠.
· 컴퓨터 비전 사용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솔루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BMW 세션을 통해 딥 러닝 솔루션을 배워보세요.
지금 GTC에 등록하시고, AEC와 제조부문 세션 전체 목록을 확인해 보세요. 아래 GTC 주요 세션 하이라이트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