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시장의 판도를 바꿀만한 인공지능 제품, 또는 아이디어를 갖고 있나요? 엔비디아가 상금도 받고, 업계 인지도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소개합니다.
올해 3월 말에 열릴 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PU Technology Conference, 이하 GTC)에서 엔비디아는 인셉션(Inception) 어워드를 통해 최고의 인공지능 스타트업을 선정하고 상금을 전달할 예정인데요.
인셉션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에게 중요한 제품 개발, 프로토타입 및 배포 단계에서 지원을 제공하는 엔비디아의 가상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엔비디아는 인공지능 산업에 기반한 2,200개 이상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상금규모도 무려 미화 150만 달러에 달했었는데요.
이번 년도에는 메인 행사에 앞서 3월 6일에 헬스케어, 자동화 시스템, 엔터프라이즈의 3가지 부문에서 경합을 펼칠 12개의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선정되는 12개 기업은 국제적인 행사에서 스테이지에 올라 세계적인 기업 관계자, 임원, 그리고 언론 앞에서 발표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제안서를 제출해서 12개 스타트업 중의 한 곳이 될 수 있답니다.
각 부문에서 선정된 최종 결승 진출 두 팀은 3월 26일부터 29일까지 실리콘밸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인공기술 및 딥 러닝 행사인 GTC에서 열리는 결승전에 참여할 자격을 갖추게 됩니다.
각 부문에서 승자가 될 세 팀은 행사기간 중인 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이 행사장에서 직접 시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셉션 어워드에 참여 요건은 인공지능과 딥 러닝 기술을 이용하는 2015년 이후 설립된 신생 스타트업 중 매출액 500만 달러 이하의 기업으로 제한됩니다. 제안서 마감날짜는 2월 9일(*미국 태평양 시간 기준)입니다. 결승 후보자는 인공지능의 혁신적인 적용 및 상업적 시장 잠재력을 포함한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GTC 2018 인셉션 어워드에 참여하세요.
https://proposals.gputechconf.com/gtc-2018-inception-pro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