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을 개발할 때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는 콘셉트 개발 속도를 높이고, 빠르게 시뮬레이션 하며, 글로벌 팀 간 협업을 강화해줄 강력한 테크놀로지가 필요한데요.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혁신은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기반이 됩니다. 10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에서 엔비디아가 지원하는 최신 테크놀로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워크플로우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 툴과 소프트웨어를 이번 GTC에서 만나보세요. 자동차 모델에서부터 제품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엔비디아 RTX로 이미지와 시뮬레이션을 가속화하는 방법도 소개됩니다.
또한 제조업계의 선도적인 전문가와 기업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프로젝트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GTC에서 준비된 제조업 부문 주요 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시각화를 위해 엔비디아 아이레이(NVIDIA Iray)로 외형 매니지먼트: 엔비디아 아이레이와 RTX 서버로 디지털 복제품들의 외형을 포착하고 알리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 컴퓨터 비전과 AI를 활용한 아우디 차량 품질 향상: 아우디가 생산 부품의 비주얼 품질 관리를 위해 AI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 어떻게 아우디가 기술 검증 단계에 있던 기술을 산업용 솔루션으로 탈바꿈했는지, 관련 위험 요소들은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 온라인 경험의 미래인 가상 매장: 포르쉐 자회사인 MHP가 어떻게 온라인 경험을 스트리밍으로 제공하기 위해 개발한 솔루션을 개발했는지 확인하세요. 언리얼 엔진 기반으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적용한 파가니(Pagani) 하이퍼카는 엔비디아 RTX로 구동하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배포됩니다.
지금 GTC에 등록하고 참여 가능한 세션들을 확인하세요.
이미지 출처: 파가니(Pag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