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과 머신 러닝과 같은 최신 워크로드는 기존의 IT 인프라에 엄청난 부담을 줍니다.
이러한 워크로드 변화에 미리 대비하길 원하는 기업들은 이제 작업 환경의 성능, 관리능력, 보안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Project Monterey에 등록해 조기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M웨어(VMware), 델 테크놀로지(Dell Technologies)는 NVIDIA와 협력해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엣지용 아키텍처를 소프트웨어 정의 및 하드웨어 가속화가 되도록 향상시켜, 계속 변화하는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 중입니다.
AI와 컴퓨팅 고성능을 요하는 워크로드에는 실시간 데이터 스트리밍 분석이 필요하고, 이에 따라 보안 위협이 증가해 서버 CPU에 큰 부하가 걸리는데요. 워크로드가 증가하면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에서 부수적인 작업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처리 능력이 더욱 크게 요구됩니다. 이 때문에 데이터센터 효율성이 저하되고 IT가 서비스 수준 협의사항을 준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oject Monterey는 하이퍼바이저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보안수준, 스토리지를 가속화한 고급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roject Monterey의 사전 구성된 클러스터에 액세스하면 혁신된 V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VMware Cloud Foundation)를 살펴보고 NVIDIA BlueField-2 DPU(데이터 처리 장치)가 장착돼 강력한 Dell EMC PowerEdge R750 서버의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어 CPU에서 실행되던 선택 기능은 DPU에서 오프로드, 분리, 가속이 가능해 다음과 같은 신규 기능을 지원합니다.
-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서비스의 성능 향상
- 향상된 가시성, 애플리케이션 보안, 규약 준수성
- 엔터프라이즈, 엣지, 클라우드의 데이터센터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
이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NVIDIA Project Monterey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한 NVIDIA와 VM웨어 협업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