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의 최신 쿼드로 GPU의 놀라운 기술력은 디자이너, 엔지니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든 일할 수 있게 하며 극대화된 창작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델(Dell), HP, 레노버(Lenovo), MSI, 후지쯔(Fujitsu)는 모두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GPU등 엔비디아의 최신 쿼드로 프로세서 모바일 라인업을 채택한 첨단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했는데요,
창작과 기술적 활동을 하는 유저들은 쿼드로로 구현한 데스크탑급 성능과 역량으로, 이동 중에도 규모가 있고 매우 복잡한 디자인 작업을 하고, 사진만큼 사실적이고 상세한 이미지를 렌더링함과 동시에 정교하고 실감나는 VR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쿼드로 GPU는 이전 세대에 비해 최대 3배의 그래픽 성능, 2배의 메모리, 그리고 2배에 가까운 연산력을 자랑한답니다~^^
광범위한 산업적 지원
롭 허먼(Rob Herman)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사업부 총괄 관리자겸 디렉터는 “레노버의 고객은 일반적인 비즈니스에 속해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기술을 통해 각 산업 분야와 세계를 혁명적으로 바꾸는 혁신을 매일같이 만들어 내는 이들이지요. 그들은 엔비디아 쿼드로 GPU를 탑재한 레노버의 산업 주도적이고 강력한 워크스테이션을 통해 어디에서나 아무 것에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들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조쉬 피터슨(Josh Peterson) HP 워크스테이션 글로벌 제품 관리 부사장은 “HP ZBook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모바일 컴퓨팅 파워에 관한 한 가히 독보적입니다. 모바일 컴퓨터의 표준 역량을 넘어서는 수준의 성능, 신뢰성, 확장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HP는 엔비디아 쿼드로 파스칼 기반 GPU와 같은 첨단 전문 그래픽을 통해, 실제 고객의 업무량과 스트레스 테스트를 시뮬레이션함으로써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드라이버를 구현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