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생성형 AI 전문가 인증 제도 도입

by NVIDIA Korea

NVIDIA는 개발자가 중요 분야인 생성형 AI에서 기술적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전문 자격증을 제공합니다.

생성형 AI는 전 세계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지만, 이 기술을 보다 완벽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기술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NVIDIA에서 처음으로 제공하는 이 새로운 전문 자격증은 개발자, 커리어 전문가 등이 자신의 생성형 AI 기술 및 전문성을 검증하고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새로운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에는 어소시에이트 레벨의 두 가지 생성형 AI 인증이 도입되며, 거대 언어 모델 및 멀티모달 워크플로우 기술에 대한 숙련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NVIDIA의 창립자 겸 CEO인 젠슨 황은 최근 “전 세계 정부, 산업 및 조직에서 생성형 AI의 혁신적인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생성형 AI가 주목받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인증 시험은 GTC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현장 참석자들은 인증 시험 준비를 위한 추천 교육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산업 분야의 조직은 이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높여야 합니다”고 NVIDIA의 개발자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Greg Estes는 말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인력의 업스킬링을 지원하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기술을 연마하며, 개인이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여 취업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AI의 미래를 살펴보세요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리는 GTC 2024는 5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GTC 행사로, 30만 명 이상이 현장 또는 온라인으로 참가 등록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900개의 세션과 3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여 기업들이 어떻게 NVIDIA 플랫폼을 구축하여 업계 혁신을 달성하고 있는지 보여줄 예정입니다.

참가자는 20개의 전일 체험형 기술 워크샵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많은 세션이 EMEA 및 APAC 시간대에 가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GTC 컨퍼런스 + 교육 패키지에 등록하면 40개 이상의 무료 현장 교육 실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TC에 등록하세요. 생성형 AI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여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