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생성형 AI와 RTX 도구 기반 콘텐츠 제작 경험 향상

Adobe 및 OBS 앱 업데이트 발표, RTX Remix에 DLSS 3.5 광선 재구성 기능 추가, 3월 Studio 드라이버 출시 등 GTC에서 들려온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by NVIDIA Korea

편집자 주: 본 게시물은 주요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크리에이티브 팁과 요령을 제공하며, NVIDIA Studio 기술이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어떻게 향상시키는지 In the NVIDIA Studio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 또한 새로운 GeForce RTX 40 시리즈 GPU 기능, 기술 및 리소스, 그리고 이를 통해 콘텐츠 제작을 획기적으로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

크리에이터는 AI 콘텐츠 제작 및 가속 컴퓨팅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AI 컨퍼런스인 NVIDIA GTC에서 발표된 도구를 통해 생성형 AI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Adobe Firefly를 통한 Adobe Substance 3D Stager 및 Sampler, OBS 30.1 YouTube HDR 베타, iClone 8용 NVIDIA Omniverse Audio2Face도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게 됩니다.

레이 재구성 기능이 포함된 DLSS 3.5가 곧 NVIDIA RTX Remix 오픈 베타에 출시되어 모더들이 AI의 강력한 성능으로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됩니다.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이미지를 제공하는 DLSS 광선 재구성과 함께 Steam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Portal With RTX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충실도의 그래픽의 발전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Portal With RTX의 DLSS 3.5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최신 크리에이티브 앱 업데이트를 최적화하는 3월 NVIDIA Studio 드라이버는 오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앱의 업그레이드

Adobe Substance 3D Stager 베타 버전에서는 렌더링된 이미지의 배경을 생성하는 새로운 생성형 배경 기능(Adobe Firefly 기반)을 발표했습니다. Stager의 Match image 도구는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생성된 배경 내에 3D 모델을 정확하게 배치하고 조명과 원근을 최적화하여 유연성과 사실감을 높입니다.

한편, Substance 3D Sampler에서 발표한 텍스트 투 텍스처 베타 버전(역시 Adobe Firefly 기반)은 아티스트에게 설명만으로 텍스처 이미지를 소싱할 수 있게 합니다. 모든 텍스트 투 텍스처 이미지는 정사각형이며 적절한 원근감으로 타일링이 가능하여 머티리얼 제작 워크플로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TC 세션 “3D 개념의 향상: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자인“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GTC 세션 카탈로그를 검색하여 “콘텐츠 제작/렌더링/레이 트레이싱” 및 “생성형티브 AI” 주제에서 크리에이터에 초점을 맞춘 세션을 추가로 확인해 보세요.

최근 출시된 OBS 30.1 베타를 통해 콘텐츠 제작자는 레이턴시가 짧은 연결을 유지하여 오디오와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도록 설계된 Adobe 오픈 소스 프로토콜인 실시간 메시징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 고효율 비디오 코딩 콘텐츠를 YouTube에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OBS 웹사이트에서 O BS 베타 30.1을 다운로드하세요.

https://youtu.be/_kiMqnbTjgg

iClone 8용 NVIDIA Omniverse Audio2Face는 AI를 사용하여 오디오 입력만으로 표현력 있는 얼굴 애니메이션을 제작합니다. 최신 독립형 버전은 다국어 대화를 위한 자연스러운 립싱크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것 외에도 다국어 립싱크 및 노래 애니메이션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슬라이더 컨트롤과 키프레임 에디터를 통한 전체 스펙트럼 편집을 지원합니다.

RTX가 어떻게 프리미엄 AI 기능과 성능을 강화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로운 AI Decoded 블로그 시리즈에서 확인하고 매주 업데이트를 받아보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인스타그램, X, 페이스북에서 NVIDIA Studio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튜토리얼을 시청하고 Studio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이메일로 바로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