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C에서 AI와 메타버스가 자동차 산업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생성형 AI, 시뮬레이션, 가속 컴퓨팅 등의 혁신은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빌리티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by NVIDIA Korea

새로운 AI 기술은 이미지와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이제 자동차의 미래를 그려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AI 및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컨퍼런스인 NVIDIA GTC에서는 이러한 혁신을 주도하는 업계 유명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통 분야의 혁신을 위한 비전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심화 세션에는 자동차, 로봇 공학, 의료 및 기타 업계의 리더와 선구적인 AI 연구자들이 포함됩니다.

3월 22일 밤 12시(한국 시간) 진행될 키노트 연설에서는 NVIDIA 창립자 겸 CEO인 젠슨 황이 최신 AI와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을 위한 플랫폼인 NVIDIA Omniverse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차세대 자동차를 구동하는 기술에 대해 NVIDIA 및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킹하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갖게 됩니다.

GTC의 오토모티브 세션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엔드투엔드 혁신

설계 및 엔지니어링, 제조, 자율 주행, 고객 경험 등 자동차 산업 전반이 AI 및 메타버스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연사들이 최신 혁신을 활용하여 개발을 가속화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 Rimac Technology의 자율주행 R&D 디렉터인 Sacha Vražić는 이 슈퍼카 제조업체가 AI를 사용하여 모든 운전자에게 트랙에서 전문가처럼 경주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Subaru Corporation의 Subaru Lab 부소장 Toru Saito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GPU와 클라우드에서 대규모 데이터 세트 학습을 사용하여 AI로 카메라 인식을 개선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ZEEKR의 부사장인 Tom Xie가 이 전기 자동차 회사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정의 라인업을 개발하기 위해 전기차의 전자 아키텍처를 재고하고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Jaguar Land Rover의 수석 데이터 과학자인 Liz Metcalfe-Williams와 머신 러닝 엔지니어인 Otto Fitzke는 지식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고품질의 검증된 최첨단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자연어 처리를 연구한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의 주요 학습 내용을 다룹니다.
  • 자율주행차 연구 책임자인 Marco Pavone, AI 연구 담당 부사장인 Sanja Fidler, NVIDIA의 자율주행차 소프트웨어 담당 부사장인 Sarah Tariq가 생성형 AI와 새로운 고집적 시스템 아키텍처가 자율주행차의 설계 및 개발 방식을 어떻게 근본적으로 변화시킬지 보여 줍니다.

드라이브 개발

GTC 참석자들은 업계 리더들의 세션 외에도 사내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최신 NVIDIA DRIVE 기술에 대한 강연을 들을 수 있습니다.

NVIDIA DRIVE 개발자 데이는 안전하고 강력한 자율주행 차량을 구축하기 위한 일련의 심층 세션으로 구성됩니다. NVIDIA 엔지니어링 팀이 주도하는 이 강연에서는 최신 DRIVE 기능과 이를 적용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고화질 매핑, AV 시뮬레이션, 테스트 및 검증을 위한 합성 데이터 생성, 시스템 내 테스트를 통한 AV 안전성 향상, AV 인식을 위한 멀티태스크 모델 등의 주제가 다뤄질 예정입니다.

무료 등록을 통해 이러한 버추얼 세션 등에 액세스하고 지능형 교통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술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