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의 미래는? 엔비디아 GTC에서 확인하세요

엔비디아 드라이브와 그 생태계가 어떻게 더 안전하고 스마트한 AI 기반 모빌리티 솔루션을 구현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by NVIDIA Korea

생성형 AI와 소프트웨어 정의 컴퓨팅은 오토모티브 환경을 변화시켜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하고, 더 즐거운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열리는 AI 시대를 위한 컨퍼런스인 GTC와 온라인에서 수십 개의 자동차 제조업체 및 엔비디아 드라이브 생태계 파트너들이 차세대 자동차 전시와 함께 미래 모빌리티 개발 현황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컨셉트 CLA 클래스, 신형 볼보 EX90, 폴스타 3, 위라이드 로보버스, 뉴로 R3 자율주행 배달 차량 등이 포함됩니다.

고도로 자동화된 자율 주행, 생성형 AI, 대규모 언어 모델부터 시뮬레이션, 안전, 디자인 및 제조에 이르기까지 모빌리티의 최신 발전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을 살펴보세요.

주요 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GTC가 마무리되는 3월 21일 목요일에는 안전하고 강력한 자율 주행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세션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개발자 데이가 진행됩니다. 엔비디아의 엔지니어링 전문가가 진행하는 본 세션에서는 최신 드라이브 기능과 개발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GTC에서 오토모티브 특화 프로그래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위에서 소개한 대부분의 세션은 GTC 현장 참가자들이라면 참석 가능합니다. GTC에서 들려오는 최신 오토모티브 분야 혁신을 엔비디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세요. 또한 지금 바로 무료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참석이 가능한 다양한 GTC 세션들을 알아보세요.